와그트래블

와그WAUG: 국내 No.1 여행 액티비티 예약 앱

비즈니스 분야
설립년도: 2015, 임직원수: 4, 사업분야: 모바일서비스, 웹서비스, 마케팅, 소프트웨어, O2O, 모바일, 플랫폼, 여행, e-commerce, 모바일앱, O2O서비스, app, 모바일플랫폼, 모바일어플리케이션, ICT, 자유여행, 해외여행, Travel, 여행서비스, 모바일커머스, O2O커머스, 액티비티, TravelTech, 투어, 버티컬플랫폼

소개

"A whole new travel experience with mobile" 와그트래블은 국내 1위의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와그WAUG를 운영하는 곳으로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활동을 쉽게 예약할 수 있는 새로운 여행 환경을 제공합니다. MEET WAUG : 와그트래블은 Local과 PC를 통한 예약에 머물러있던 여행 액티비티 시장을 모바일로 옮기는 역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여행 스타트업입니다. 구체적으로 우리는 항공, 호텔에 비해 뒤쳐진 액티비티 시장을 모바일로 혁신하고 있으며, 모바일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여행이 더욱 쉽고 재미있고 행복해지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습니다. EXPLORE MORE. : 줄을 서지 않고 입장할 수 있는 유럽의 다양한 Skip-The-Line 티켓이나 일본의 교통패스권, 세계적인 아쿠아리움, 그리고 유니버셜스튜디오와 같은 대형 테마파크는 물론 푸켓, 괌, 세부 등지에서 즐기는 패러세일링이나 다이나믹한 스카이다이빙까지 여행지에서 잊지못할 다양한 경험을 와그 앱 하나에서 모두 최저가에 결제하고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와그를 통해 여러분은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할 수 있고,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잊지못할 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와그와 함께 더 쉽고 편한 여행을 경험해보세요! 그리고 와그트래블에서 함께 여행시장을 혁신해보아요.

서비스/프로덕트

서비스/프로덕트 와그

항공권을 예약하고, 호텔을 예약하고 그 다음은 무엇을 해야할까요?

와그(WAUG)는 자유여행에 반드시 필요한 주요 관광 명소의 입장권부터 포켓와이파이, 유심칩 등은 물론 여행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체험을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에요.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몇 번의 터치로 모든 액티비티를 최저가에 예약할 수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미리 예약해 바우처를 인쇄하고 여행을 떠나는 것이 아닌!

여행지에서 쉽게 예약하고 와그 어플리케이션 내의 '모바일 바우처'를 통해 편리하게 입장할 수 있어요.

또한 2016년 서비스 오픈 후 매 달 폭발적인 성장을 했어요. 현재 월 50만명 이상이 방문하고, 매일 1,000건의 결제가 진행돼요. 그리고 액티비티 분야 국내 앱 다운로드 1위 서비스로 성장했어요.

이제 여행지에서 즐길 특별한 순간, 환상적인 액티비티도 항공권과 호텔을 예약하는 것처럼 편하게 와그 APP으로 예약해보세요.

투자자

  • 코그니티브 인베스트먼트, 디캠프(은행권청년창업재단)
    날짜 2016-11-17
    투자금액 500,000,000 KRW
  • 다날, 옴니텔
    날짜 2015-09-09
    투자금액 300,000,000 KRW
  • LB인베스트먼트
    날짜 2017-05-04
    투자금액 2,000,000,000 KRW

연혁

2017-05
LB인베스트먼트, 20억 원 투자유치
2016-11
코그니티브 인베스트먼트 외 1, 5억 원 투자유치
2015-09
다날 외 1, 3억 원 투자유치
2015-01
와그트래블 창업

사무실